HOME   >   두드림멤버 소식

유연성 한국 실업배드민턴연맹 회장 당선

두드림스포츠 0 3

https://www.chosun.com/sports/sports_general/2025/02/06/KZIWTAKRGRB67M244I7OM7UENQ/


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유연성(39)씨가 제4대 한국실업배드민턴연맹 회장으로 당선됐다.

한국실업배드민턴연맹은 6일 서울 강남구 한국실업배드민턴연맹 사무실에서 유 회장에게 당선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. 유 회장은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(37)와 함께 화끈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남자복식 세계랭킹 1위에 군림하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단체전 금메달, 아시아선수권 남자복식 4회 우승 등 정상의 자리에 군림한 한국 배드민턴계 레전드다.

유 회장은 “당선이 돼서 기쁘기도 하고 어깨가 무겁기도 하다”며 “선수와 행정 운영을 많이 다르다는 걸 알고 있고, 혼란스럽고 어려운 시기인 만큼 실업연맹이 잘 화합해서 배드민턴인을 하나로 잘 모을 것”이라고 했다.

또한 “생각해 놓았던 일들이 많지만, 내부적으로 많은 소통을 통해 진행할 예정”이라며 “젊은 나이인 만큼 발로 열심히 뛰겠다. 이전에 있던 좋은 관습들은 이어가고 잘못된 관행들은 개선해서 새로운 좋은 바람이 불 수 있도록 하겠다”고 밝혔다.  기사 : 조선일보_ 강우석기자

0 Comments